Educate


학생이나 원격 학습자가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그룹 수업에 접속할 수 있어 수업 성취도를 향상 시킵니다.


물리적 한계에서 벗어난 화성, 해저 또는 상상 가능한 다른 장소를 향한 가상 여행으로 학습자가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ENGAGE를 사용해 자신만의 콘텐츠 또는 VR강의를 만듭니다.

가상 환경과 게체를 통해 학습 유지 클래스의 상호 작용을 개선하는 전문화된 수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퀴즈를 개최해 학생들이 응시할 수 있으며 추후 본인의 학습 결과를 분석하기 위해 성적을 기록합니다.

메모리를 만들어 학습한 내용을 더 오래 유지합니다.


"ENGAGE는 셰넌 도어의 담을 넘어 우리를 움직이려 합니다. 

우리는 기업이나 단체들을 전국적으로 지원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을 빠르게 그리고 반복적으로 교육하는 것이 필수 입니다.

최신의 그리고 모범이 되는 사례들을 통해 비용을 절감하고 직원들을 효율적으로 교육할 수 있어야 합니다."




Executive Director and Associate Professor of 

Theatre J.J. Ruscella, M.F.A.



몰입형 학습을 위한 SHENANDOAH 센터(SCIL)

Challenge


기술은 급속히 개발되고 있으며, 특히 가상 현실 분야에서 그 속도가 돋보입니다.


Statista 수치에 따르면 전 세계 AR/VR 시장의 규모는 2022년까지 이백 구십 억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미국 버지니아주의 Shenandoah 대학은 교육에 있어 VR이 효과적인 교육 도구일 뿐 아니라 훈련 도구로써도 효율적이라고 인식 했습니다.


대학은 학생들에게 혁신적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양질의 VR 컨텐츠를 만들어 활용하고 더 넓은 사회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자 합니다.


Objective


대학은 학생들을 위해 VR과정을 원격과정을 제공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충분한 기술력을 갖추고 있는 회사와 제휴해야 합니다.

ENGAGE플랫폼을 제공한 Shenandoah 대학은 VR교육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여러 수상 경력이 있는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음으로써 대학은 학생들에게 2개의 가상현실 분야의 학위(예술 학사 및 가상현실/증강 현실-VR/AR-의 과학 학사)를 수여할 수 있습니다.

Strategy



ENGAGE 플랫폼을 사용하면 Shenandoah 대학의 교육자들은 수업을 수강하는 학생들을 위한 교육 콘텐츠를 만들 수 있고, 안정화된 다중 사용자 환경에서 전세계 사람들과 함께 교육 세션 및 자습서를 비롯한 자체 교육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대학 학생들은 새로운 교육과정 중 하나를 수강하게 되면 ENGAGE 생성 도구를 사용해 자신만의 가상 세계와 시뮬레이션된 생활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런 세계에 적극적인 참여할 수도 있게 됩니다.


협업 도구는 응급 서비스, 기업 교육 및 법 집행과 같은 외부 클라이언트에 대한 몰입형 교육 환경도 만들 수 있습니다.





Results


Shenandoah 대학은 VR교육과 파트너십을 맺고 2019년 가상 현실 영역에서 2개의 학위를 완전히 롤아웃할 예정 입니다.


이미 이런 학위에 이르는 과정들을 학생들은 수강할 수 있는 상황 입니다.


이는 양질의 교육을 받은 졸업생들이 VR기술이 급속히 발전하는 데에 대한 대비가 가능할 뿐 아니라 그 바탕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VR교육과 함께 Shenandoah 대학은 몰입형 가상 현실 학습 경험을 통해 교육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고 있습니다.